간만에 양식이 땡겨 소중한 연차에 찾은,

"파스타 빌라"

 

 

 

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357-4

전포역 4번출구를 나와 S-oil 주유소를 끼고 쭈욱 올라오면 된다.


전포동에 핫한 파스타 전문점이 있다는 추천에 방문한 파스타빌라.

전포역에서 골목골목 올라서 잘 찾아야 한다.

오는 길목길목마다 예쁜카페와 음식점이 많았는데

쇼핑몰 및 힙스타들의 포토스팟으로 아주 잘 사용되고 있었다.

 

 

 

 

진짜 빌라에 만든 파스타 빌라

 

 

점심시간이 거의 끝날 무렵인 2시쯤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많았다.

1층에 단체 테이블에 다른 사람들과 같이 앉으려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으나,

아직 친구가 도착하지 않은 상황이니 조금 더 기다려 2층 자리로 안내 받기로 했다.

 

 

 

파스타메뉴. 리조또가 새로 추가되었다.

 

 

우린 2인 세트메뉴를 선택했는데, 메인메뉴 2개와 쁘티찹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.

둘다 오일파스타 덕후라 클래식 알리오올리오와 파빌 리조또를 선택했다.

(세트메뉴에서 리조또를 고르면 2천원이 추가된다.)

 

 

 

레몬에이드와 자몽에이드. 쁘띠찹스테이크.

 

 

쁘띠찹스테이크와 함께 나온 에이드. 에이드는 직접 담근 청으로 만드시는 듯 했다.

나가기전 1층 냉장고 위에 가득한 청들이 눈길을 끌었다.

 

쁘띠찹스테이크는 크기가 정말 쁘띠였다. 손바닥만한 정도?

문제는 어마어마게 하게 짰다. 

함께 나온 식전빵과 먹어도 너무 짜서 조금만 먹고 더 손대지 못했다.

 

 

메인메뉴인 알리오올리오와 파빌리조또.

 

맛있게 먹은 메인메뉴. 

조금 짜긴했으나, 쁘띠찹스테이크의 영향으로

짭쪼롬하게 느껴지는 정도.

 

이 곳을 추천해주신 분은 트러플 베이컨 까르보나라를 강추해주셨다.

다음에는 추천메뉴를 한번 먹어보고 싶다.

 

음식점을 벗어날 때 쯤엔 브레이크 타임이어서 그랬는지, 

바깥에 많은 사람들이 대기의자에 앉아있었다.

 

대기가 너무 길다면, 다른 곳을 추천.

대기가 없거나 짧다면 인테리어도 이쁘고 아기자기해서 한번 쯤 가볼만한 파스타 빌라.

+ Recent posts